월간커피
여의도에 있는 커피매장간판
이번 간판의 경우에는
기존 파사드 프레임을 유지하는
방안으로 간판을 설치해서
디자인을 원하셨습니다.
간판 스타일 자체를 의뢰인 분께서
정해놓으셨기 때문에
보다 쉽게도움을 드릴 수 있었습니다.
별다른 특이점은 없었고
디자인을 가지고 계셨기 때문에
커피매장간판 제작을 진행하는데 있어
어려움 없이 도움을 드릴 수 있었습니다.
청년간판에서는 조금 더 나은
간판 제작을 위해서 아래와
같은 제안을 드렸습니다.
기존에 파사드(초록색) 위
레이저타공갈바를 제거 한
이후에 기존인테리어와 파사드
색과 어울릴 수 있도록
갈바(백색)+갈바후광프레임(초록색)으로
제안을 드렸습니다.
여기에 포인트로 매장 파사드 측면에서도
어떤 매장인지 확인 할 수 있도록
아크릴 박스를 추천드렸습니다.
기존 인테리어와 파사드가
동일한 초록색으로 되어 있어서
간판 시공시에 동일한 초록색으로
도장을 해야 했는데요. 같은 색을
찾는데 다소 시간이 소요되었지만
의뢰인분께서 예전에 도면파일을
보내주셔서 고생 끝에 같은 색을
팬톤칼라로 확인해서 도움을 드렸습니다.
시공을 진행함에 있어서는
별다른 문제점 없이 안전하고
튼튼하게 시공 할 수 있었습니다.
저희 청년간판에서는 늘 최선의
노력을 다해서 현장에
도움이 되는 간판을 제작하고 있습니다.